파워링크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사이트에 소비자가 검색한 키워드와
관련된 홈페이지를 이미지와 텍스트 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커뮤니티, 뉴스기사, 어플 등과 같은 곳에 노출이 되는 광고로 웹페이지 265만개 이상 플랫폼에 광고가 가능하며
타겟 설정 시 매칭을 하여 해당 페이지에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배너 광고에는 PC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배너광고와 모바일 화면에 노출되는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업종 / 상품 / 목적에 따라 다양한 타겟의 유저에게 집중하여 광고할수 있습니다.
더불어 유효 타겟에게 집중적으로 광고가 가능한 이점으로 인해 광고 효율 증가하며 사용한 금액대비 최대의 효율 낼수 있는 광고매체입니다.
키워드 검색시 VIEW 영역 1페이지 이내에 노출이 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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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광고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접근성을 갖고 있기에 대중에게 노출되는 효과가 뛰어나며, 지속적인 반복 노출로 인하여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쉽게 인식 시킬 수 있습니다.
주로 건물 옥상이나 외벽에 설치되어 최다 교통량의 차량 정체 지역에 위치해 강제 노출이 가능하며 양방향 최대 가시거리가 확보된 광고입니다.
하나의 랜드마크처럼 오랜 시간 동안 수많은 정체차량 및 유동인구에게 꾸준히 어필 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KTX와 SRT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노출되는 광고이며, 다양한 계층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매체입니다.